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공지 사항

(주)신에스알 부동산 중개법인, 2024 대한민국 혁신기업·브랜드 대상 수상

  • 2024-05-21 10:39:31
  • 29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주)신에스알 부동산 중개법인(대표 김지현)가 5월 17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에서 ‘부동산중개컨설팅(고시원/원룸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남들과 차별화된 혁신을 보인 기업, 인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재능대학교, 바이오씨앤씨(주),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샵, 용길이네국밥집, ㈜펀진, ㈜에스엔텍, 중소기업 정책지원 연구센터, ㈜해바라기햅쌀, 주미잉글리시 클럽하우스 어학원, 김미경플라워 등 총 41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소프라노 김정아‧슈퍼테너 양승호‧가수 이시원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신에스알부동산중개법인은 19년 이상 고시원을 전문으로 한 부동산중개법인으로 오랜 경력을 통한 독보적인 정보력과 현장실무경험을 갖춘 공인중개사, 상권분석 컨설턴트가 모여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신에스알 측은 “모든 분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모두가 부동산업으로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