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공지 사항

(주)신에스알중개법인의 김지현 대표, "신뢰와 책임으로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부동산 만들어 나가겠다"

  • 2024-03-12 13:09:12
  • 104

서울특별시 강동구에 위치한 (주)신에스알중개법인의 김지현 대표는 병원 상담실장으로 일하며 담당 병원의 매출을 3~4배 올린 능력과 아파트 재건축 분양권 매매를 통한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부동산 중개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는 이 과정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획득하며 경매, NPL, 아파트, 건물 등 다양한 부동산 업무에 힘쓰고 있다.

 

김 대표는 올해로 부동산일을 시작한 지 19년째를 맞이하며,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그는 "하던 일을 두고 새로운 직업을 갖는다는 것은 절대 쉽지 않은 선택이었다"며 "가족에게 항상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중개를 하던 도중 무수히 많은 변수와 하자 처리, 성향이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를 쌓아가는 부분이 가장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김 대표는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며 회사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그의 목표는 저희 부동산을 통해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그는 "저희 회사에서 저를 믿고 따라주는 직원분들과 함께 책임을 가지고 손님들 모두가 성공할 수 있게 만드는 부동산으로 일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 대표의 열정과 노력은 그의 블로그를 통해도 확인할 수 있다. 그의 블로그에는 자신의 일과 생각, 그리고 부동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 부동산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신에스알중개법인은 김 대표의 리더십 아래, 신뢰와 책임감을 바탕으로 고객과 직원 모두가 성공하는 부동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김 대표는 회사의 비전을 이뤄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 그의 노력을 통해 (주)신에스알중개법인은 지역 사회와 그 이상에서 인정받는 부동산 중개업체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저 : http://www.benews.co.kr/news/272308 최영웅 기자

댓글

댓글 남기기